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산불나는꿈 산불끄는꿈 산불 꿈해몽 풀이 총정리

2020. 1. 15.

산불이라는 것은 정말 큰 자연재해 중에 하나입니다. 지금 호주에서는 산불로 인해서 코알라를 비롯한 수많은 야생동물이 죽고 다치고 있습니다. 관련 뉴스 영상이나 사진을 보면 너무나 안타까울 뿐인데요.

 

자연 앞에서 인간은 작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재해가 발생하는 꿈을 꾸면 그 중압감이 엄청날 것입니다. 산불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꿈해몽 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1. 산에 불이 나서 타고 있는 꿈
불이 번지며 뜨겁게 활활 타고 있었다면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된다.

재물이 생겨 재산을 축적할 수 있게 된다.

 

2. 산불 내는 꿈
이루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이뤄진다.


3. 큰 산불이 나는 꿈
하는 일에서 큰 성과를 낼 수 있고, 사회적 지위가 상승할 수 있다.


4. 산불이 난 후 연기만 자욱한 꿈
하던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5. 산불 끄는 꿈
직접 산불을 끄려고 하는 꿈이라면 자신의 실수로 인해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6. 몸에 불이 옮겨붙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 신분이 상승하고 명성을 떨치게 될 수 있다.


7. 산소에 불이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 유명세를 탈 수 있다.


8. 산 정상 부분만 불에 타는 꿈
내가 소속된 조직의 관리체계가 무너지게 될 수 있다.

9. 산불을 끄지 못해 불안해하며 어쩔 줄 모르는 꿈
하고 있는 일, 가정, 사업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10. 바람이 세게 불어 산불이 더욱 커지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사업이 더욱 번창하게 된다.

 

산불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현실에서 산불은 정말 무서운 일이지만, 꿈에서는 반대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산이 활활 불타는 것을 보는 꿈을 꾸셨다면,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추진 중인 일이 잘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는 데 의미를 두어야겠습니다.

댓글